‘해페투데이’ 일락 응원 영상
‘해페투데이’ 일락 응원 영상
‘해페투데이’ 일락 응원 영상

[텐아시아=정시우 기자]‘해피투게더 시즌3’ 팀이 신곡 ‘개미의 꿈’을 발표한 가수 일락에게 보내는 응원영상이 화제다.

가수 일락은 지난 3일 자신의 SNS를 통해 “‘해피투게더팀’에서 응원 영상을!! 너무 고마워요! 재석이형, 명수형, 신영이, 세호씨 ^^” 라며 동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서 김신영과 조세호가 “우리는 데칼코마니”라고 외치는 순간 유재석이 카메라 앞을 지나가며 촬영을 방해한다. 김신영이 “가수 일락씨가 신곡이 나왔습니다”라고 말하자 유재석은 “아, 축하드립니다, 셀카 촬영하는 줄 알고, 일락씨의 ‘개미의 꿈’ 진심으로 축하드리겠습니다” 라며 앵글속으로 들어온다.

이에 박명수도 합류해 “일락은 내가 잘 알지만 걔는 왜 이렇게 안되냐?” 라며 노래 ‘거위의 꿈’을 불러 웃음을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네 사람은 “일락아 대박나라, ‘개미의 꿈’ 파이팅”이라며 응원을 전했다.

일락의 새 디지털 싱글 ‘개미의 꿈’은 직장상사에게 혼나는 부하직원, 불경기로 손님이 없어 한숨짓는 사장님, 손님한테 꾸중 듣는 점원 등 바로 옆에서 보고 느끼는 우리 자신들의 노래다.

한편 뮤직비디오에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된 ‘오만과 편견’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배우 최민수와 1세대 아이돌 밴드 클릭비 출신 가수 김상혁, 슈퍼스타K1 준우승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조문근, 그룹 스마일지의 전 멤버인 리나 등이 카메오로 출연해 눈길을 끈다.

정시우 siwoorai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