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우 콘서트
[텐아시아=박수정 기자]재즈보컬리스트 이동우의 ‘마음프로필’ 캠페인 기부 콘서트가 열린다.지난 2013년 정규 재즈 앨범 ‘스마일(LEE DONG WOO ‘SMILE’ TURNING TO JAZZ)’을 발매하며 재즈뮤지션으로서의 변신을 알린 뒤, 다채로운 재즈 공연을 통해 주목 받는 남성 재즈 보컬리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이동우가 봄날의 재즈로 관객들과 만나게 됐다.
14일 오후 8시 삼성동 섬유센터 이벤트홀에서 열리는 ‘제 157회 재즈파크 - 이동우 ‘마음프로필’ 캠페인 기부 콘서트’를 통해 이동우의 재즈 공연을 관람할 수 있게 됐다.
콘서트는 1부 ‘이동우’s 소울 재즈 트리오(Soul Jazz Trio)’의 공연으로 시작해, 2부 이동우와 국내 최초 여성 17인조 ‘K-레이디스 재즈오케스트라’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로 꾸며진다. 또한 이동우는 공연 중간 ‘마음프로필’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30일 오전11시부터 ‘재즈파크(http://www.jazzpark.co.kr)’에서 관람권 신청이 가능하며, 수익금 전액은 ‘이동우 마음프로필 펀드’로 기부되어 언어폭력으로 힘들어 하는 아이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동우를 중심으로 진행되는 ‘마음프로필’ 캠페인은 SM엔터테인먼트, SM C&C, 국내 최대 기부포털 ‘해피빈’, LG그룹 계열 광고회사 ‘HS애드’ 등이 함께하고 있다. 자세한 캠페인 내용은 ‘해피빈’ 캠페인 페이지(http://me2.do/xRNaE0FU)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SM C&C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