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카](https://imgtenasia.hankyung.com/webwp_kr/wp-content/uploads/2015/03/2015032610395364770-400x599.jpg)
[텐아시아=권석정 기자] 친한파 뮤지션 미카(Mika)의 새 싱글 ‘토크 어바웃 유(Talk About You)’가 어제(25일) 발매되었다.
발랄하고 상큼한 음악 스타일로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미카는 이번 새 싱글 ‘토크 어바웃 유’에서도 미카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가 넘치는 사운드를 선보여 팬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 미카는 글로벌 오디션 TV 프로그램인 엑스 팩터 이탈리아(X Factor Italy)와 보이스 프랑스(The Voice France)에서 심사위원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발렌티노(Valentino)와 콜라보레이션을 하고 유명 시계 브랜드인 스와치(Swatch)에서 크리에이티브 홍보대사로 위촉되는 등 패션계에서도 각광을 받으며 바쁜 날들을 보내고 있다.
미카는 이번 새 싱글 이전에 프랑스어 싱글인 ‘붐 붐 붐(Boum Boum Boum)’가 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ande)가 피쳐링한 ‘파퓰러 송(Popular Song)’이 유튜브 조회수가 약 1억 건에 달하면서 끊이지 않는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한편, 미카는 오는 5월에 열리는 <서울재즈페스티벌 2015> 공연차 내한할 예정이다.
권석정 기자 moribe@
사진제공. 유니버설뮤직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