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라이트
뮤지션 라디와 써니힐 주비의 디지털 싱글 ‘그린라이트’의 음원과 스페셜클립이 공개된다.라디는 20일 정오 써니힐의 멤버 주비와 콜라보 한 신곡 ‘그린라이트 (Green Light)’의 음원을 멜론, 네이버뮤직, 소리바다, 벅스, 엠넷, 올레뮤직, 다음뮤직, 지니, 몽키3, 싸이월드 등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표한다.
라디가 직접 프로듀싱하고 써니힐 주비가 공동 작사와 가창으로 참여한 ‘그린라이트’는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해가는 남녀의 설렘을 부끄러운 듯 용기 내어 고백하는 솔직 담백한 가사로 표현했다.
그 동안 ‘아임 인 러브(I’m in Love)’ ‘고마워 고마워’ ‘커플송(Couple Song)’ 등 많은 러브송으로 사랑을 받아 온 라디는 특유의 로맨틱 감성과 수줍은 듯 노래하는 주비의 보컬 보이스로 달달함을 한층 더 극대화 시키며 올해의 러브송으로 탄생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더불어 음원 공개와 함께 라이브로 진행된 스페셜클립이 글로벌 케이팝 브랜드 원더케이 유튜브 채널 (http://www.youtube.com/user/loenent) 및 멜론을 통해 동시 공개된다. 먼저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팬들의 기대감을 모았던 스페셜클립 속 라디와 주비는 포근한 분위기 속에서 장난스레 대화를 주고 받듯 노래를 하며 ‘그린라이트’의 설렘과 미묘한 감정을 표현해 러브송을 기다려온 많은 리스너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소속사 로엔트리 측은 “통통 튀는 멜로디와 곡의 전개에 따라 흐르는 섬세한 기타연주는 라디와 주비의 보컬 케미와 어우러져 로맨틱함을 더 해, 다가오는 발렌타인 데이를 대비해 많은 썸남썸녀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라디와 주비의 로맨틱 하모니 케미는 20일 정오에 공개되는 음원과 스페셜클립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로엔트리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