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쎄시봉’ 스틸
‘쎄시봉’ 스틸
‘쎄시봉’ 스틸

‘국민 쓰레기’ 오빠가 돌아온다.

영화 ‘쎄시봉’이 순정남 오근태 역을 맡은 배우 정우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대한민국에 ‘응사앓이’를 이끌어낸 정우는 tvN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무심한 경상도 출신 의대생 ‘쓰레기’ 역으로 상남자와 로맨티스트를 오가는 독특한 매력을 선보이며 대한민국 여심을 뒤흔들었다.

정우가 연기한 ‘오근태’는 이장희에게 발탁되어 ‘트리오 쎄시봉’에 합류한 통영 촌놈으로 ‘쎄시봉’에서 만난 민자영(한효주)에 첫 눈에 반해 음악을 시작한 순정남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현석 감독은 “20대 배우를 선택할 때는 윤형주, 송창식 사이에서 완충제 같은 역할을 하면서 순애보를 드러내는 캐릭터의 매력을 잘 살려낼 수 있는 ‘연기 잘 하는 배우’가 캐스팅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고, 의심의 여지없이 정우를 선택했다”고 말했다

‘쎄시봉’은 젊음의 거리 무교동을 주름잡던 음악감상실 쎄시봉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시라노; 연애조작단’ ‘광식이 동생 광태’ 등을 연출한 김현석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고 김윤석·정우·김희애·한효주·장현성·진구·강하늘·조복래·김인권 등이 출연한다. 오는 2월 개봉.

글. 정시우 siwoorain@tenasia.co.kr
사진제공. CJ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