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신년맞이 카운트다운행사
MBC 상암 신사옥에서 신년 카운트다운 행사가 열린다.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신사옥 스타의 거리에서 MBC ‘가요대제전’이 열리는 31일 밤에서 다음날 새해 새벽까지 새해 카운트다운 행사를 진행 한다. 방청권이 없는 일반 시민들에게도 카운트다운과 MBC 연말 시상식을 보다 더 가까이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체험을 선사한다.
이번 신년맞이 카운트다운 행사는 폭죽과 화려한 볼거리, 스타들과 함께 새해를 맞이 하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카운트다운 행사가 열리는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신사옥 스타의 거리는 29일부터 열린 MBC ‘방송연예대상’과 ‘연기대상’의 레드 카펫 행사가 진행 된 곳으로 다채로운 볼거리를 자랑하며 서울의 명소로 떠올랐다.
MBC 신년맞이 카운트다운 행사가 열릴 스타의 거리는 상암 MBC 신사옥에 위치하고 있어 지리적으로도 접근이 용이하다. MBC 상암 신사옥은 인천공항 철도 디지털미디어시티역 9번 출구에서 도보 5분여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31일(오늘) 오후 8시 55분에 열리는 MBC ‘가요대제전’은 일산과 상암 두 곳에서 이원 생중계 될 예정이며,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무대에서 스타들의 화려한 퍼포먼스로 최고의 감동 무대를 선사 할 예정이다.
글. 송수빈 인턴기자 sus5@tenasia.co.kr
사진제공. MBC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