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엑소
2014년의 마지막 밤, 음악으로 전 국민이 함께 시작하는 최고의 무대가 펼쳐진다.

MBC는 2014년 ‘가요대제전’의 큰 주제를 ‘B.E.G.I.N.’으로 선정해 올 한 해 K-POP을 총 다섯 가지 카테고리로 나눠 각 키워드에 어울리는 국내 최정상 가수들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B.E.G.I.N.’ 다섯 글자는 각각 2014년 K-POP에 숨겨져 있는 비밀 하나씩을 나타내고 MC들과 가수들은 청, 백팀을 나눠 가요계의 비밀을 화려한 무대들로 풀어나간다.

‘MBC 가요대제전’의 주제 ‘B.E.G.I.N.’은 유난히 다사다난했던 2014년 가요계를 정리하며 새로운 K-POP을 시작하자는 의미가 담겨있다. 특히 ‘MBC 가요대제전’은 2014년의 마지막 밤부터 2015년 새해 첫 새벽까지 방송 되는 만큼 전 국민이 함께 즐기는 음악의 힘을 통해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는 뜻 깊은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특히 올 한해 큰 사랑을 받은 가수들이 팀을 나누어 청, 백 대결을 펼치는 ‘MBC 가요대제전’은 새로 탄생한 신인들부터 가요계 전설, 다양한 음악 장르와 신, 구 세대가 함께하는 콜라보레이션 등 전 국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또 앞서 공개됐던 ‘가요대제전’ 라인업에서 누락됐던 그룹 엑소가 참석할 것으로 확인돼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2014년 K-POP에 숨겨진 B.E.G.I.N. 다섯 가지 비밀은 오는 31일 오후 일산 MBC 드림센터와 상암MBC 신사옥에서 이원으로 생중계 될 ‘MBC 가요대제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 팽현준 pangpang@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