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카라
카라

걸그룹 카라와 그룹 에이젝스의 DSP 스페셜 앨범 ‘화이트 레터(White Letter)’ 그룹 컷이 공개됐다.

두 그룹의 소속사 DSP미디어는 9일 자정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오는 15일 발매되는 DSP 스페셜 앨범 ‘화이트 레터’의 그룹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카라와 에이젝스는 각각 빨간 종이비행기와 함께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카라와 에이젝스 두 팀 모두 하얀색 티셔츠나 니트를 입고 청바지로 의상을 통일해 심플한 느낌을 주고 있으며 특히 카라는 소품인 종이비행기를 들고 깜찍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화이트 레터’는 DSP미디어 소속 아티스트가 총출동한 스페셜 앨범으로 타이틀곡인 ‘화이트(White)’를 비롯해 핑클과 클릭비의 히트곡을 리메이크한 곡과 함께 지난 6월 방영된 ‘카라의 시크릿 러브’에 삽입됐던 카라의 미공개곡 등 다채로운 색깔의 겨울 노래들을 만날 수 있다.

타이틀곡 ‘화이트’는 겨울 시즌에 생각나는 대표곡 중 하나인 핑클의 ‘화이트’를 새롭게 편곡한 곡으로 리드미컬하고 경쾌한 사운드를 기반으로 트렌드에 맞는 일렉트로니카 사운드로 변화시켜 새로운 느낌의 겨울 시즌송이다.

‘화이트 레터’는 오는 15일 발매 예정이며, 지난 4일부터 핫트랙스, 신나라, 인터파크, 알라딘, 예스24 등을 통해서 선주문을 받고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DSP미디어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