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NewDay_커버아트
BrandNewDay_커버아트
‘반도의흔한랩퍼’, ‘희귀종’, ‘가을냄새’로 음악적 스펙트럼을 완벽하게 보여준 버벌진트, ‘한여름밤의 꿀’, ‘나 왜이래’, ‘바디 랭기지(Body Language)’로 올 한해 음원 차트를 접수한 산이, 첫 정규 앨범을 성공적으로 선보인 팬텀을 비롯해 R&B 고수 태완과 소울대세 범키의 완전체 그룹 트로이까지 올 한해 그 어느때보다 활발한 활동들을 펼치며 한해동안 가요계를 뜨겁게 달궜던 힙합 열풍을 주도했던 흑인음악 명가 브랜뉴뮤직이 올해로 3번째를 맞이하는 패밀리 프로젝트 싱글 ‘브랜뉴이어 Vol.3-브랜뉴데이(Brand New Year Vol.3 - Brand New Day)’를 발매한다.

이번 패밀리 싱글에는 버벌진트, 산이, 팬텀, 등 브랜뉴뮤직의 대표 아티스트들은 물론, 아직 정식 데뷔를 치루지 않은 숨겨진 실력파 신인들도 대거 참여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브랜뉴뮤직의 음악을 사랑하는 음악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총 2곡이 실린 이번 브랜뉴뮤직 패밀리 싱글의 타이틀 곡 ‘브랜뉴데이(Brand New Day)’는 브랜뉴뮤직 소속 아티스트들이 각자 다가올 미래에 대한 희망과 축복의 메시지를 전하는 R&B 힙합곡이다. 브랜뉴뮤직의 메인 프로듀서 ASSBRASS가 프로듀싱한 경쾌하고 리드미컬한 비트 위에 레이블의 간판 아티스트 버벌진트가 직접 멜로디를 만들고 가사를 붙혀 눈길을 끌고 있다.

또 다른 수록곡 ‘잘 되길 바래(High)’는 브랜뉴뮤직의 미래를 이끌어 갈 젊은 피 샴페인&캔들, 한해, 칸토가 뭉쳐 감각적인 트랩 비트에 개성 넘치는 래핑을 선보이는 힙합 트랙이다. 이미 브랜뉴뮤직의 영상 채널인 BNM TV를 통해 사이퍼 영상으로 공개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브랜뉴뮤직측은 “브랜뉴뮤직의 모든 아티스트들과 스텝들이 올 한해 저희 브랜뉴뮤직의 음악을 사랑해주신 팬분들께 앞으로 더욱 좋은 음악으로 보답하겠다는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한 프로젝트이다. 우리의 진심이 팬분들께 잘 전달 됐으면 좋겠다. 올해로 3번째를 맞이하고 있는 브랜뉴뮤직의 패밀리 싱글 프로젝트 ‘브랜뉴이어’ 시리즈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매해 뜨거운 가족애를 과시하며 색다르고 개성 넘치는 패밀리 싱글을 선사하는 브랜뉴뮤직의 3번째 패밀리 싱글은 5일 정오를 기점으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발매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브랜뉴뮤직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