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공화국 원준
그룹 소년공화국의 원준이 걸그룹 밍스와 드라마 ‘달콤한 비밀’ OST ‘우리 두 사람’을 불렀다.KBS2 일일드라마 ‘달콤한 비밀’은 매회 20% 가까운 시청률을 보이며 인기 몰이 중이다. 주인공을 맡은 신소율과 김흥수의 발랄하면서 현실감있는 연기와 양진우, 이민지, 정동환, 김혜옥 등 명품 조연들이 힘을 보태면서 드라마는 점점 더 흥미진진해지고 있다.
극중 주인공들의 러브 테마곡 ‘우리 두 사람’은 ‘진짜가 나타났다’로 컴백한 보이그룹 소년공화국의 원준과 ‘우리 집에 왜 왔니’로 데뷔한 그룹 밍스 시연의 듀엣곡으로 사랑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잘표현한 노래이다.
‘우리 두 사람’은 드라마 ‘왔다! 장보리’, ‘사랑은 노래를 타고’, ‘고양이는 있다’ , ‘앙큼한 돌싱녀’등 많은 OST 타이틀곡을 작곡한 필승불패와 ‘사랑은 노래를 타고’에서 제이세라의 ‘별’을 만든 프로듀서 팀 가을캣이 공동 작곡한 곡이다. 소년공화국의 원준과 밍스의 시연이 주고 받듯이 부르는 노래가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대변하고 잘 표현한 노래로 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원준이 소속된 소년공화국은 지난 27일 데뷔 첫 일본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타이틀곡 ‘진짜가 나타났다’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유니버셜 뮤직&해피 트라이브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