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우유

걸그룹 크레용팝 유닛 딸기우유가 수험생들을 위해 학교를 기습 방문해 특별한 이벤트를 선사했다.

딸기우유는 지난 5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풍문여자고등학교를 방문해 게릴라 공연과 함께 딸기우유를 나눠주는 이벤트를 실시했다. 유닛 데뷔 이후 시민들과 소통을 위해 신촌, 잠실 등 번화가에서 게릴라 이벤트를 실시했던 딸기우유가 이번에는 수능이 얼마 남지 않은 수험생들을 위해 깜짝 방문을 결심한 것.

점심시간 딸기우유가 학교 운동장에 갑자기 등장하자 순식간에 몰려든 수많은 여고생들은 폭발적인 환호를 보내며 각자의 휴대전화로 사진을 찍기 바빴다. 또한 딸기우유 데뷔곡 ‘오케이(OK)’의 무대가 시작되자 여학생들은 엄청나게 큰 목소리로 응원법을 외치며 ‘오케이’를 함께 불러 딸기우유 멤버들도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딸기우유는 공연을 마친 후 “수능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수험생 분들 모두 힘내시고 꼭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란다”고 응원 메시지를 전하며 현장에 있던 모든 학생들에게 일일이 딸기우유를 나눠줬다.

딸기우유는 ‘오케이’로 왕성하게 활동 중이며 6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할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크롬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