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블로

에픽하이 타블로와 YG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론칭한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moonshot)’의 콜라보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3일 오전 문샷 유튜브 공식채널을 비롯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은 문샷의 메인 모델 최소라와 이성경이 주인공으로 등장해 타블로가 직접 작사 작곡한 음원과 어우러져 감각적인 영상미를 선보이고 있다.

두 모델은 문샷의 브랜드 이미지를 살려 에너지가 넘쳐나는 문샷 걸(moonshot girl)로 변신했다. 이들은 문샷의 감각적이면서 컬러풀한 제품의 특징을 잘 살렸을 뿐 아니라, 영상 전체를 아우르는 분위기를 통해 문샷만의 매력과 독창성을 표현했다.

특히 에픽하이 정규 8집 앨범이 인기를 얻으며 호평을 받고 있는 타블로가 문샷 브랜드의 시크하고 감각적인 느낌을 잘 전달하는 영상 음악을 직접 만들어 눈길을 모았다.

앞서 타블로는 지난 10월 2일 서울 강남서 열린 문샷 론칭 파티에서 문샷을 위한 곡을 만들었음을 밝힌 바 있다. 타블로는 “‘가장 높다’는 의미의 에픽하이와 ‘달에 우주선을 쏘다’는 의미의 문샷이 잘 어울린다”며 문샷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