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매치
빅매치

영화 ‘빅매치’가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빅매치’는 도심 전체를 무대로 천재 악당으로부터 형을 구하기 위한 익호(이정재)의 무한질주를 그린 오락액션.

먼저 ‘빅매치’에서 불굴의 파이터 최익호 역을 맡은 이정재는 생애 첫 액션 도전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도둑들’, ‘신세계’, ‘관상’의 흥행 파워를 이어갈 예정이다.

최익호에 맞서는 천재 악당 에이스 역을 맡은 신하균은 매 작품마다 놀라운 몰입도와 탁월한 변신을 보여줬던 배우. 어린아이 같은 순수한 모습부터 강렬한 카리스마까지 모두 갖춘 ‘연기의 신(神)’으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신하균이 선보일 악역에 대한 기대감이 뜨겁다.

이외에도 ‘변호인’, ‘군도: 민란의 시대’ 등 최고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배우 이성민은 극중 최익호의 목숨 같은 형이자 코치인 최영호역을 맡아 이정재와 남다른 우애를 과시할 예정이고, 보아가 의문의 안내자인 빨간 천사 수경으로 분해 관객을 유혹할 예정이다. 배우 라미란, 김의성, 배성우, 손호준, 최우식 등도 만날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BIG 클로즈업이 화제였던 지난 티저 포스터의 호응에 힘입어 제작된 것으로 이정재 외 다른 캐릭터 군단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영화는 오는 12월 관객들을 찾아간다.

글. 정시우 siwoorain@tenasia.co.kr
사진제공. NEW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