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10월 17일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린 주인공은 배우 윤계상의 연인 이하늬다.



# 윤계상♥이하늬, 영원했으면…

배우 윤계상이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연인 이하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 16일 방송된 ‘해피투게더3’에서는 윤계상, 박범수 감독, 고준희, 이미도 등 영화 ‘레드카펫’ 출연진들이 등장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윤계상은 이하늬와 교제 전에 3박 4일 동안 어필을 했던 이야기와 이하늬의 러브신을 볼 때 진짜 썸이 있는지 배우의 눈으로 본다며 연인 사이를 자랑했다.

이하늬의 연기에 대해서도 “아까운 사람”이라며 “연기로 보여줄 것이 많다. 같이 연기하고 싶다”고 말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에 윤계상과 이하늬는 방송 직후 실시간 검색어에 나란히 이름을 오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TEN COMMENTS, 최근에 이하늬 씨가 윤계상 씨 소속사로 새 둥지를 틀었다는데.. 행복한 소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KBS2 ‘해피투게더3′ 화면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