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나드박 ‘비포 더 레인’
버나드박 ‘비포 더 레인’
버나드박 ‘비포 더 레인’

가수 버나드 박이 데뷔 앨범 ‘난…’의 타이틀곡 ‘비포 더 레인(Before the Rain)’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8일 정오 버나드 박은 JYP 공식 SNS와 유투브를 통해 조규찬이 작사 작곡한 타이틀곡 ‘비포 더 레인’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이번 티저 영상에는 앞서 공개된 ‘난’ 뮤직비디오에 이어지는 스토리와 짧지만 강렬하게 다가오는 버나드 박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압권이다.

떠난 연인을 잊지 못하고 돌아오기를 바라는 애절함을 표현한 ‘난’의 뮤직비디오 속 남자는 이번 티저에서 연인을 그린 벽화를 향해 물감을 던져 흔적을 지우려고 하며 자신의 괴로움을 표현한다. 이어 버나드 박은 노래의 한 소절인 ‘비포 더 레인(Before the rain) 지쳐 쓰러진 그 때, 포기하려 한 그 때’를 부르며 특유의 매력적인 목소리를 드러내 타이틀 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버나드 박 만의 감성과 진심 어린 보컬이 담긴 데뷔 앨범 ‘난…’은 오는 13일 타이틀곡 ‘비포 더 레인’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된다. 이에 앞서 버나드 박은 12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데뷔 무대를 가진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