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믹스 앤 매치’ 예고
새로운 보이그룹 ‘아이콘(iKON)’을 선발하기 위한 케이블채널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믹스앤매치(MIX & MATCH)’ 5화에서는 콜라보레이션 매치가 방송될 예정이다.6일 공개된 ‘믹스앤매치’ 5화 예고편에서는 9명의 멤버들과 YG 여자 연습생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무대가 예고돼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전주 방송된 4화 말미에는 악동뮤지션 이수현, 이하이, SBS ‘K팝스타’를 통해 YG로 영입된 장한나 등3명의 YG 여자 보컬리스트들이 등장해 각각 진환팀(김진환, 송윤형, 정진형), B.I팀(B.I, 양홍석,김동혁) BOBBY팀(BOBBY, 구준회, 정찬우)과 만나는 모습이 그려져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이수현은 악동뮤지션으로 활동하며 순수한 감성과 위트를 담은 곡들로 주목 받아왔으며 특히 깨끗하고 청아한 목소리로 사랑 받았다. 또 이하이는 짙은 소울과 감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고 장한나 역시 ‘K팝스타3’에서 끼와 발전가능성을 인정 받아온 좋은 보컬리스트다.
새로운 조합의 ‘믹스앤매치’ 멤버들과 YG 여자 보컬리스트들의 팀워크는 어떨 지 지난 주 프리매치에서 아쉽게 탈락한 양홍석, 정진형이 이번 매치에서는 제 실력을 발휘할 수 있을 지 기대를 모은다.
‘믹스앤매치’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Mnet과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방송된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YG Ent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