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티서 ‘할라’

걸그룹 소녀시대 태티서 ‘할라(Holler)’의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15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유투브 공식 채널 등을 통해 태티서 ‘할라’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약 33초 분량이다. 영상 속 태연, 티파니, 서현은 ‘할라’에 맞춰 파워풀한 댄스를 선보였다. 태티서 세 사람은 이전 앨범 ‘트윙클(Twinkle)’에서 보여줬던 것처럼 화려하고 시원한 가창력을 선보였다. 짧은 분량이었지만 태티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에 충분했다.

앞서 태티서는 지난 13일 자정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선 공개한 수록곡 ‘내가 네게(Whisper)’로 실시간 차트 정상을 휩쓴 데 이어 벅스, 지니, 엠넷, 올레뮤직,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몽키3 등 8개 일간 차트 1위도 석권했다. 이어 태티서는 오는 16일 오후 7시 서울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열리는 컴백 쇼케이스 ‘할라(Holler)’를 통해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태티서 새 미니앨범 ‘할라’ 전곡 음원은 16일 정오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오는 18일에는 음반이 발매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태티서 ‘할라’ 티저영상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