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괜찮아, 사랑이야’
SBS ‘괜찮아, 사랑이야’
SBS ‘괜찮아, 사랑이야’

‘괜찮아, 사랑이야’의 해열제 커플 조인성, 공효진을 향한 응원의 목소리가 뜨겁다.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의 장재열(조인성 분), 지해수(공효진 분) 커플이 행복하기를 바라는 드라마 팬들의 ‘해열제 커플 앓이’가 뜨겁다.

장재열과 지해수 커플은 ‘해열제 커플’이라고 불리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팬들이 붙여준 커플 닉네임 ‘해열제’는 해수의 ‘해’와 재열의 ‘열’의 조합으로, 여기에 팬들이 ‘치유’의 의미를 더했다. 열을 내리는 치료약인 ‘해열제’라는 이름은 서로의 트라우마를 치유하며 사랑하고 있는 재열과 해수의 모습과 잘 어우러진다.

행복하면 행복할수록 위태로운 재열과 해수의 모습이 전파를 타면서, 드라마 관련 게시판과 SNS를 통해 ‘해열제 커플’이 행복하기를 바라는 염원의 목소리를 담은 글과 댓글들이 쏟아지고 있다. “걱정마! 사랑이 너희들을 지켜줄 거야. 그 정도는 되야 사랑이지”, “사랑이 이들을 구할 수 있길”, “부디 이 커플이 불행하지 않길” 등 ‘해열제 커플’에 몰입한 누리꾼들의 응원이 열렬하다.

‘괜찮아, 사랑이야’ 관계자는 “재열과 해수에게 닥친 시련이 너무나 크고, 여기에 조인성과 공효진의 섬세한 감정연기까지 더해져 해열제 커플이 많은 사랑을 받는 것 같다. 이들의 사랑이 어떻게 전개될지 결말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4일 방송 분에서는 장재열은 결국 병원에 강제 입원되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 재열이 자신의 병을 어떻게 받아들일지, 재열과 해수는 과연 해피엔딩을 맞을 수 있을지 관심이 증폭되고 있는 SBS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14회는 4일 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