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연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송가연, 미녀 파이터의 첫 걸음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한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8월 17일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의 주인공은 송가연이다.
송가연이 17일 오후 8시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로드 FC 데뷔전을 치른다. 송가연은 프로 데뷔 전부터 빼어난 외모로 화제를 모았다. 또 송가연은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에 고정 출연하며 대중적인 인기도 얻었다.
송가연은 일본의 에미 야마모토와 함께 데뷔전을 치른다. 앞서 송가연은 계체 측정을 위해 다이어트를 하며 식단을 공개하는 등 굳은 의지를 보였다. 특히 송가연은 그동안 실력이 드러날 수 있었던 기회가 적었기에 과연 외모만큼 우월한 실력을 보일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송가연은 계체 측정에서 ‘파이터’로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는 당찬 각오를 밝히기도 했다. 송가연의 데뷔전은 케이블채널 수퍼액션을 통해 생중계된다.
TEN COMMENTS, 송가연 씨 데뷔전을 후회 없이 다치지 않고 잘 치르길 바랍니다. 계체 측정으로 많은 운동과 식단 조절을 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 얻길요!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로드 FC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