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듀오 길구봉구가 걸그룹 베스티와 함께 찍은 컴백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길구봉구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개 된 인증샷은 12일 음원 공개 이후 SBS MTV ‘더 쇼 - 올 어바웃 케이팝’을 통해 첫 컴백무대를 갖고 찍은 것으로 상큼함이 물씬 풍기는 베스티와 함께 카메라를 향해 익살스런 포즈를 취하고 있는 길구봉구가 눈길을 끈다.

길구봉구는 사진과 함께 “우리 제법 잘 어울리죠?? 저희가 가운데에 서니 완벽한 V라인이 형성되는 듯…”이라고 글을 올려 실소를 자아내게 하고 있다. 또한, 길구봉구는 위트 있는 글과 함께 “저희 길구봉구의 ‘달아(DalAh)’와 더불어 베스티 친구들의 신곡 ‘HOT BABY’도 많이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며 후배가수 베스티의 신곡 홍보도 잊지 않았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길구봉구 꼭 만화 캐릭터 같아요. 너무 귀여우신 듯”, “베스티랑 은근히 잘 어울리는 건 뭐지?? 암튼.. 형님들 부럽습니다.”, “달아 너무 좋아요!! 무한 스트리밍 중!!”, “오늘 컴백 무대 너무 멋있었어요!! 앞으로도 기대할게요!!”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12일 저녁 SBS MTV ‘더 쇼 - 올 어바웃 케이팝’을 통해 첫 컴백무대를 선보인 길구봉구는 앞으로도 각 종 음악방송을 통해 라이브 무대를 보여 줄 것으로 알려졌다.

길구봉구의 첫 미니앨범 ‘달아(DalAh)’는 국내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오프라인 음반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WS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