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첸

그룹 엑소 첸이 참여한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OST ‘최고의 행운’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OST 제작사 측은 17 일 정오, CJ E&M 공식 유튜브 채널 및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괜찮아 사랑이야’ OST ‘최고의 행운’에 참여한 첸의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OST 작업에 참여한 첸의 녹음 현장이 담겨있다. 첸은 그룹 보컬 리스트답게 열정적으로 녹음에 임하는 모습이다. 특히 첸은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솔로 곡인 만큼 시종일관 진지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이에 앞서 지난 15일 SBS 공식 홈페이지에 ‘괜찮아 사랑이야’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됐고 영상 말미에 OST에 참여한 첸의 목소리가 나왔다. 영상 속 첸의 목소리는 배우 조인성과 공효진의 일본 오키나와 해변 데이트 장면과 어우러지며 화려한 오케스트라 연주에 맞춰 설렘 가득한 달콤한 느낌을 자아냈다.

OST 제작사 측은 “지난 15일에 ‘괜찮아 사랑이야’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되며 노래와 발매일에 대한 문의가 쇄도중이다. 곡에 대한 정보는 아직 비밀에 부쳐졌으며 첸이 부른 ‘최고의 행운’은 오는 23일 정오에 공개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괜찮아 사랑이야’는 추리소설작가 장재열(조인성)과 정신과 의사 지해수(공효진)의 러브 스토리를 담은 로맨틱 드라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가지컨텐츠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