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쇼미더머니3′ 프로듀서
가수 타블로가 케이블채널 Mnet ‘쇼미더머니3’에 함께 출연하는 프로듀서 단체 사진을 트위터에 공개했다.타블로는 지난 23일 ‘쇼미더머니3’ 촬영 중 자신의 트위터에 도끼, 더 콰이엇, 스윙스, 산이, 마스타 우, 양동근 등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이 사람들이 모여 앨범을 낸다면 몇 장 나갈까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한 자리에 모두 모인 ‘쇼미더머니3’ 프로듀서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사진에서는 테이블 위에 엎드려 있는 스윙스의 코믹한 모습에도 아랑곳 않고 도끼와 이야기를 나누는 타블로의 모습과 각자 딴 곳을 바라보고 있는 산이, 더 콰이엇, 마스타 우, 양동근의 시크한 모습이 시선을 끌고 있다.
오는 7월 3일 첫 방송되는 ‘쇼미더머니3’는 크루 대결이 아닌 4팀의 ‘팀 대결’로 새로운 변화를 꾀한다. 도끼-더콰이엇, 스윙스-산이, 타블로-마스타 우, 양동근 총 4팀, 7명의 프로듀서들이 가세한 ‘쇼미더머니3’는 국내 최정상 래퍼 라인업으로 치열한 서바이벌을 예고했다.
‘쇼미더머니3’에서 프로듀서들은 각 팀의 음악적 색깔에 맞는 래퍼 지원자를 선발한다. 오디션을 거쳐 본 공연무대에 오른 래퍼 지원자들은 프로듀서의 프로듀싱 아래 무대를 준비하고 각 공연은 100% 공연 평가단에 의해 평가 받는다. 공연 지원금에 따라 탈락자가 결정되며 마지막까지 살아남은 래퍼 지원자 1인이 우승래퍼가, 우승 래퍼가 속한 프로듀서 팀이 최종 우승팀이 된다. ‘쇼미더머니3’ 본 공연에 진출하는 래퍼에게는 공연마다 1억원 상당의 상금이 주어지고 우승 래퍼에게는 우승 직후 음원 발매 및 대형 힙합 콘서트에서의 특별한 공연 기회가 혜택으로 주어진다.
‘쇼미더머니3’는 오는 7월 3일 오후 11시에 1, 2회를 연속 방송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Mnet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