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걸그룹 마마무(솔라, 문별, 휘인, 화사)가 CD를 삼킨 듯한 뛰어난 라이브로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한 지상파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한 마마무의 타이틀곡 ‘Mr. 애매모호’ MR 제거 영상이 게재돼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영상 속 마마무는 숭구리당당 춤 등 재기 발랄한 무대구성과 뮤지컬적 요소가 담긴 안무에도 멤버 전원이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을 보이고 있다.
특히 후반부 멤버 모두가 화음을 넣으며 폭발적인 고음처리를 완벽히 소화해내 실력파 걸그룹임을 입증했다. 더욱이 MR제거 영상은 가수들의 실질적인 라이브 실력을 평가할 수 있는 하나의 기준이 된 만큼 마마무는 이번 MR제거 영상을 통해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데뷔하자마자 MR 제거 영상이 등장해 관심을 반영했다.
실제 마마무는 멤버 전원이 보컬리스트로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뛰어난 가창력을 지녔으며, 데뷔에 앞서 최고의 보컬리스트 범키, 케이윌&휘성, 긱스 등과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통해서도 전혀 밀리지 않은 실력을 보이며 음악 리스너들로부터 호평을 받기도 했다.
마마무는 데뷔앨범의 타이틀곡 ‘Mr. 애매모호’로 각종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등 활발히 활동 중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인기가요’ 캡처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