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새벽 한 시’ 티저 이미지

태양의 정규 2집 수록곡 ‘새벽 한시’ 뮤직비디오 공개를 앞두고 타이머가 작동,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9일 오후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블로그를 통해 어두운 새벽거리를 홀로 걷는 태양의 뒷모습이 담겨 있는 티저 이미지와 함께 오는 10일 새벽 1시를 향하는 타이머를 공개했다. 왠지 모르게 쓸쓸한 느낌을 전하고 있는 티저 이미지 타이머는 태양의 ‘새벽 한시’ 뮤직비디오의 공개가 임박했음을 알리고 있다.

‘새벽 한시’는 태양이 지난해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가진 공연과 한국 음악 방송 등에서 선보인 적 있는 곡으로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노래한 가사로 타이틀곡과 더불어 사랑 받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배우 민효린이 여주인공으로 등장, 태양과의 수위가 높은 베드신을 찍은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민효린은 앞서 공개된 타이틀곡 ‘눈,코,입’ 뮤직비디오에서도 불타오르는 사진으로 등장해 눈길을 끈 바 있다.

태양의 2집 타이틀곡 ‘눈, 코, 입’은 2일 오전 0시 공개 직후 국내 음원 사이트 10개 실시간 차트, 일간차트 1위를 올킬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9일 공개된 주간음원차트 순위 집계에서도 엠넷,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지니, 올레뮤직, 싸이월드 등 총 6개 주간차트에서 선두를 지키며 뜨거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태양의 감성이 물씬 담긴 ‘눈, 코, 입’ 뮤직비디오 역시 일주일만에 유튜브 조회수 460만뷰를 돌파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8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첫 컴백 무대를 선보인 태양은 본격적인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글. 윤준필 인턴기자 gaeul87@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