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세영이 MBC ‘우리 결혼했어요’의 싱가포르 결혼식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우영과 함께 가상 커플로 출연하며 사랑 받고 있는 박세영의 싱가포르 여행 중 모습. 사진 속 박세영은 반짝이는 싱가포르의 햇살 아래 쇄골이 드러난 아름다운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부케를 든 모습으로 환하게 웃는 모습을 담았다.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리얼 예능 프로그램에 본격적으로 첫 도전한 박세영은 작품 속 냉미녀 역할과는 또 다른 솔직하고 의외로 털털한 평소 모습을 보이고 있다. 우영과 박세영은 운전 연습을 하거 나 놀이공원을 방문하는가 하면 신혼여행에서 CD를 판매하게 되는 등 여러 가지 상황들 속에 때로는 장난스럽게, 때로는 설렘으로 서로를 배려하며 20대 알콩 달콩 가상 커플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박세영의 웨딩드레스 모습을 볼 수 있는 두 사람의 싱가포르 여행기는 17일 오후 5시 10분에 MBC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박세영은 ‘우결’과 함께 주말 저녁에는 SBS 주말극장 ‘기분 좋은 날’을 통해 밝고 씩씩한 정다정으로 안방극장을 찾고 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S.A.L.T 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