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가 지난 15일 자정 공식 홈페이지(www.ifnt.com)를 통해 정규 2집 앨범 의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총 13곡이 담긴 새 앨범 트랙리스트는 타이틀 곡 ‘라스트 로미오’를 비롯해 성규의 솔로 곡 ‘라이트(Light)’, 우현이 직접 작사 작곡하고 부른 ‘눈을 감으면’, 인피니트H의 ‘얼론(Alone)’ 등이 포함돼 있다.
특히 성열과 엘, 성종으로 구성된 인피니트F의 곡 ‘미치겠어’도 트랙리스트에 올라 눈길을 끈다. 인피니트F는 지난 월드투어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었던 새로운 조합이다. 아직 정식으로 선보이지 않은 편성으로 이들이 만들어낸 첫 곡 ‘미치겠어’가 어떤 스타일의 곡으로 탄생했을지 기대를 모은다.
‘시즌2’에는 화려한 제작진이 참여했다. ‘추격자’, ‘맨 인 러브(Man in Love)’ 등의 히트곡을 만든 프로듀싱팀 스윗튠, ‘틱 톡(Tic toc)’을 만든 제이윤, ‘데스티니(Destiny)’를 만든 알파벳(Rphabet)까지 음악감독진이 대거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울림 엔터테인먼트 측은 “[시즌2]는 인피니트가 3년 만에 선보이는 정규 앨범인 만큼 총 34곡이 녹음되고 믹스까지 완료되는 대규모 프로젝트였다. 그 가운데 정규 2집에는 총 13개의 곡이 실렸으며 나머지 곡만으로도 2년 정도는 충분히 앨범을 낼 수 있다는 우스갯소리가 나올 만큼 치열한 앨범 작업 준비였다”고 밝혔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