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매직아이’의 MC를 맡은 이효리(왼쪽)와 문소리

오는 13일 오후 11시 15분에 첫 방송되는 SBS ‘매직아이’의 팟캐스트가 전격 공개됐다.

지난 4월 경 ‘매직아이’의 MC 이효리와 문소리는 제주도의 한 선술집에서 극비 회동을 가졌다. 어색할까 걱정했던 두 MC의 첫 만남은 우려했던 것과 달리 두 사람의 털털한 성격으로 금세 편한 분위기가 만들어졌고, 이효리, 문소리 외에도 이효리의 남편 이상순과 매직아이 제작진이 함께 해 화기애애한 자리가 되었다.

‘매직아이’의 김영욱PD는 솔직하고 거침없는 이효리, 문소리 ‘리자매’의 이야기를 듣던 중 무작정 스마트폰 음성녹음 버튼을 눌렀고 밝혔다. 이후 제작진은 시청자들이 ‘매직아이’를 미리 맛볼 수 있도록 이날 회동의 대화를 팟캐스트로 전격 공개한 것이다.

공개된 팟캐스트 방송에선 품절녀인 이효리와 문소리가 방송에 초대하고 싶은 남자 연예인을 밝히기도 했다. 또한, ‘리자매’가 ‘매직아이’에 출연을 결정한 계기와 앞으로의 각오가 아슬아슬한 유머 속에 잘 녹아있어 매직아이의 색깔을 미리 느낄 수 있다. ‘매직아이’ 제작진은 이후로도 “지상파 방송과 팟캐스트 방송을 병행하는 최초의 방송으로 운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SBS ‘매직아이’의 팟캐스트는 SBS 홈페이지와 아이튠즈, 팟빵, 유튜브에서 들을 수 있다.

글. 윤준필 인턴기자 gaeul87@tenasia.co.kr
사진. 이효리 트위터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