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희, 임지규, 최현준, 전민혁, 장성규 아나운서, 조승제 커플(왼쪽위부터 시계방향)
박진희, 임지규, 최현준, 전민혁, 장성규 아나운서, 조승제 커플(왼쪽위부터 시계방향)
박진희, 임지규, 최현준, 전민혁, 장성규 아나운서, 조승제 커플(왼쪽위부터 시계방향)

‘결혼의 달’이라 불리는 5월, 연예계에도 많은 스타들이 화촉을 밝힌다.

배우 엄지원, 박진희와 임지규, 가수 최현준, 개그맨 조승제 등 많은 스타들이 결혼으로 인생의 새로운 길목에 접어들게 됐다.

1일 결혼 사실을 알려 화제가 된 것은 배우 엄지원이다. 지난 해 7월 한 살 연상 건축가 오 씨와 열애 사실을 밝힌 그는 1년 여의 열애 끝에 오는 27일 결혼식을 올린다. 소속사는 “결혼식은 최대한 간결하게 진행될 것이며 비공개로 진행된다”고 밝혔다. 폐백, 웨딩촬영, 예물, 예단 등이 모두 생략된다고.

이에 앞서 결혼 사실을 알린 배우 박진희는 연하의 변호사와 오는 11일 오후 6시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5살 연하의 예비 신랑은 국내 로펌에서 근무하는 변호사다. 두 사람은 지난해 박진희가 MBC 드라마 ‘구암 허준’을 촬영하던 당시 지인의 소개로 만났으며, 이후 마음이 통해 결혼까지 약속하게 됐다. 박진희의 결혼식은 가족과 친척 가까운 지인들만 자리한 가운데 비공개로 진행되며 주례, 축가, 사회 등은 아직 정해지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배우 임지규는 오는 17일 4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한다. 임지규의 예비신부는 법학을 전공한 재원. 두 사람은 처음 만나 사랑을 키워온 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며 주례는 담임목사가 맡는다. 임지규의 예비신부는 임지규보다 나이가 어리지만, 깊은 이해심과 신앙심으로 임지규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전해졌다. 임지규는 영화 ‘완전 소중한 사랑’, ‘봄눈’, ‘화차’, ‘아이들’, 드라마 ‘최고의 사랑’, ‘수상한 가정부’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고 최근에는 SBS ‘신의 선물-14일’에 특별 출연하기도 했다.

보컬 그룹 V.O.S(최현준 김경록)의 최현준은 18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한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신부는 4세 연하의 패션 사업가 겸 모델로 두 사람은 2년이 넘는 기간 동안 교제해 왔다. 주례, 축가, 사회 등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으며, 최현준은 현재 결혼 준비에 한창인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최현준은 지난해 말 V.O.S 공식 팬카페를 통해 “한 사람을 맞아 평생을 함께 가고자 결심했다”는 글을 통해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으며 올해 2월에는 예비신부의 득남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그룹 엠씨더맥스의 전민혁은 31일 강남의 웨딩홀에서 늦은 결혼식을 올린다. 전민혁은 지난 2011년 이미 혼인신고를 마치고 지난해 딸을 품에 안았다. 소속사 측은 “법적 부부가 된 전민혁은 당시 여의치 않은 상황으로 식을 올리지 못했지만 아름다운 가정을 이뤄 사랑을 키워왔으며 지난해 4월에는 예쁜 딸도 출산했다”고 밝혔다. 뮤직앤뉴는 “많은 사람들의 축복 속에 아름다운 5월의 신부가 될 전민혁의 부인과 이미 한 아이의 든든한 아빠인 전민혁, 이 둘의 예쁜 사랑에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부탁 드린다”며 “앞으로도 팬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가수로, 또 한 가정의 든든한 남편이자 가장으로 좋은 모습만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예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배우 진서연 23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한 예식장에서 3년간 교제한 남자친구 이씨와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은 가족과 친한 지인들만 초대한 가운데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진서연의 예비 신랑 이 씨는 몹크리에이티브 대표 겸 디렉터로 활동 중이다.

MBC 개그맨 조승제도 오는 4일 결혼식을 앞두고 있다. 6살 연하의 예비신부는 네일샵을 운영하는 미모의 일반인 여성이다. 2006년 MBC 공채 15기로 방송계 입성한 조승제는 ‘개그야’, ‘웃음버라이어티 꿀단지’, ‘웃고 또 웃고’ 등에서 다양한 캐릭터로 웃음을 선사했다.

이외에도 장성규 JTBC 아나운서는 오는 11일 서울 논현동 파티오나인 5층 채플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교회에서 만나 10년 간 사랑을 키웠으며, 예비신부는 현재 교사로 재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글. 최보란 orchid85a@tenasia.co.kr
사진제공. 코스타엔터테인먼트 ,영화 ‘봄, 눈’ 스틸컷, 스타제국, 뮤직앤뉴, 앤스타컴퍼니, JTBC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