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예능 프로그램 ‘한위싱동타이’ 웨이보
중국 예능 프로그램 ‘한위싱동타이’ 웨이보
중국 예능 프로그램 ‘한위싱동타이’ 웨이보

중국 상하이미디어그룹(SMG) 산하 채널 영 TV 인기 예능 프로그램 ‘한위싱동타이’의 제작진이 20일 세월호 에 대해 깊은 애도를 표했다.

한위싱동타이 제작진은 중국 웨이보(중국판 트위터)를 통해 “한국 세월호 침몰사고의 유가족 여러분께 우리 중국 한위싱동타이 제작진 은 깊은 애도의 뜻을 표합니다. 소중한 가족을 잃은 분들에 대한 참담한 심경에 위로를 전합니다. 실종자들이 하루빨리 구조되어 가족의 품으로 돌아오기를 간절히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연출자 김영익 PD 또한 “이번 세월호 사고 소식이 중국에도 실시간으로 전해지고 있다” 며 이에 ” 중국 인민도 함께 애도의 뜻을 표합니다”고 전했다.

MC인 플레이제이는 지난 19일 자신의 트위터에서 ” 세월호 바닷속 ..얼마나 무섭고 떨릴까요.. 제발 모두 무사하길 바랍니다. 단한사람의 생명이라도 빨리 구조해주세요” 라고 진심어린 애도에 참여했다.

한위싱동타이 는 이보영,이종석,보아,씨스타 효린 ,티아라, 서인영,가희,크레용팝 ,클라라 , 비투비, 에이젝스 ,레인보우,NS 윤지,AOA 등이 출연한 중국내 인기 예능프로그램이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 ‘한우싱동타이’ 웨이보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