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그룹 JYJ 김준수가 일본에서 ‘2014 시아 더 베스트 발라드 스프링 투어(2014 XIA THE BEST BALLAD SPRING TOUR CONCERT IN JAPAN)’콘서트를 개최한다.

27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2012년과 2013년 연말을 장식했던 김준수의 ‘발라드&뮤지컬 콘서트’는 오케스트라와 함께 100% 올 라이브로 진행되는 신선한 콘셉트로 극찬을 받아왔다. 발라드&뮤지컬 콘서트의 일본버전인 더 베스트 발라드 콘서트 투어는 명품 라이브콘서트로 성공을 거둔 브랜드 콘서트의 해외진출이라 그 의미가 더욱 크다”고 전했다.

김준수 소속사 관계자는 “기존의 발라드&뮤지컬 콘서트에서 선보였던 김준수 앨범의 발라드곡과 참여했던 드라마 OST 그리고 뮤지컬 넘버는 물론 일본의 음악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일본 발라드곡이 추가될 예정이다. 김준수의 음악을 사랑하는 일본 팬들에게 특별한 봄을 선사할 것이다”고 말했다.

김준수는 오는 5월 13부터 15일까지 도쿄 요요기 제1체육관에서 총 3만 6,000명을, 오는 5월 22일부터 24일까지 오사카의 오사카죠홀에서 총 3만 3,000명으로 총 7만 여명에 달하는 팬들에게 발라드 공연을 선사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