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모 ‘유나야’

가수 조성모의 뮤직비디오 ‘유나야’가 공개됐다.

지난 25일 조성모의 타이틀 곡 ‘유나야’의 뮤직비디오가 조성모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공개 된 영상에는 피아노 연주와 함께 노래를 부르는 조성모와 그 곁에 눈물을 흘리며 서 있는 유지안의 연기가 돋보인다. 모노톤의 세련된 느낌과 더불어 유지안의 몽환적인 모습을 통해 한 여인의 감정 변화 상태를 보여줘 보는 이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특히 4분 가량의 영상 속에는 사랑하는 한 여자를 위해서 노래를 부르는 조성모의 애틋한 표정이 돋보인다. 흑백화면으로 이뤄진 뮤직비디오 영상은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패션 화보 느낌 뿐만 아니라 교차 편집과 원테이크 영상기법을 사용해 한편의 CF를 연상케 한다. 마지막 장면은 노을이 지는 태안 바닷가에서 조성모가 직접 그랜드 피아노를 연주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한다.

조성모의 전작 뮤직비디오에는 당대 최고의 스타들이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조성모의 뮤직비디오에서는 배우 배용준, 이영애, 이미연 등 톱스타들이 건재함을 과시했는가하면 신민아, 권상우, 김하늘 등 당시 신인이었던 배우들이 출연해 톱스타로 발돋움하기도 했다.

이번 조성모의 새 미니앨범 ‘윈드 오브 체인지(Wind of Change)’는 가수 겸 프로듀서 현진영이 프로듀싱에 참여했으며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남자로 분해 사랑과 이별 그리고 그로 인한 추억에 대한 감정을 진솔하고도 담백한 표현을 통해 가감 없이 담아냈다.

이와 함께 김우빈의 연인 유지안이 뮤직비디오 뮤즈로 알려지며 조성모와 유지안의 다정한 연인 인증샷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조성모는 지난 1998년 1집 ‘투 헤븐(To Heaven)’으로 데뷔해 동명의 타이틀곡을 히트시키며 발라드계의 황태자로 떠올랐다. 이후 조성모는 ‘슬픈 영혼식’, ‘아시나요’, ‘다짐’, ‘후회’ 등 많은 히트곡을 남기며 현재까지 1,000만장 이상의 음반 판매고를 기록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POOM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