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젤라베이비
배우 김수현과 함께 CF에 출연한 중화권 모델 안젤라베이비가 화제다.안젤라베이비는 지난 13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쿤스트할레에서 열린 ‘쌤소나이트 2014 봄/여름 컬렉션’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지난 12일 한국에 방문했다. 이날 안젤라베이비는 함께 모델로 활동한 김수현과 등장해 눈길을 모았다.
안젤라베이비는 1989년 중국 상하이에서 태어났으며 현재 만 25세다. 안젤라베이비의 본명은 양잉이며 영어 이름 안젤라와 애칭 베이비를 합쳐 현재의 예명을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안젤라베이비는 할아버지가 독일인인 쿼터 혼혈이다. 안젤라베이비는 지난 2007년 연예 활동을 시작했으며 늘씬한 몸매와 서구적인 이목구비로 아시아 전역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 안젤라베이비는 중화권 배우 황효명과 4년 째 열애 중이다. 황효명은 배우 송혜교와 함께 오우삼 감독의 영화 ‘태평륜’에 캐스팅되기도 했다. 안젤라베이비와 황효명은 한국에 동반 입국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지난 13일 그룹 엑소 멤버 타오와 쇼핑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앞서 안젤라베이비는 그룹 빅뱅 지드래곤과 열애설 언급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지난해 11월 지드래곤은 홍콩에서 열린 ‘2013 엠넷아시안뮤직어워드’ 기자간담회에서 “안젤라베이비와는 그냥 친구 사이일 뿐이다”고 해명했다. 이는 지난 2012년 ‘엠넷아시안뮤직어워드’ 뒤풀이에서 만난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졌기 때문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안젤라베이비 인스타그램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