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20가지 표정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김수현의 20가지 표정이 화제다.최근 온라인상에서는 ‘별에서 온 그대’ 속 김수현의 20가지 표정이 공개됐다. 한 네티즌이 제작한 이 표정에는 ‘별에서 온 그대’ 1회에서 도민준(김수현)이 ‘이화(김현수)를 도와줄 때’를 시작으로 조선시대 선비가 돼 ‘이화를 쳐다볼 때’는 세 가지 버전이, ‘엘리베이터 앞에서 사람과 마주쳤을 때’와 ‘한심하게 쳐다볼 때’의 모습 등이 담겨 있다.
또한 표정 모음에서는 ‘송이가 매니저가 되어달라고 부탁할 때’의 표정과 ‘그 부탁들 들어주는 자기가 한심할 때’, ‘발끈하고 걱정하던 모습’, ‘구두 훔친 게 들켰을 때’ 등 다양한 표정이 ㅍ포함돼 웃음을 자아냈다.
‘별에서 온 그대’는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5일에는 ‘별에서 온 그대’ 14회가 방송되며 오는 7일 오후 11시 20분 부터는 스페셜 방송 ‘별에서 온 그대 더 비기닝’이 방송될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SBS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