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계에 또 커플 한 쌍이 탄생했다. 김기리(28)와 신보라(26)가 바로 그 주인공. 김기리와 신보라, 양측 소속사는 “두 사람은 2년 넘게 <개그콘서트>에 함께 출연하면서 친해졌고, 지난 해 말부터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다”고 2일 밝혔다. 김기리와 신보라는 KBS 공채 25기 개그맨 동기로, 현재 KBS 2TV <개그콘서트>의 코너 <생활의 발견> 코너에 함께 출연 중이다.

10. 닮은 듯한 두 사람 축하드려요. 그나저나 지난 해 연말 시상식 신인상 수상당시 김기리의 ‘신보라’ 언급, 우연이 아니었던 거군요. 참 김지민은 어떻게 되는건가요?

악동뮤지션과 방예담이 SBS 대망의 파이널 무대에 진출할 최후의 2팀으로 결정됐다. 지난 3월31일 방송된 세미파이널 전에서는 악동뮤지션, 방예담, 앤드류 최가 진검승부를 벌였다. 악동뮤지션은 ‘최초 10대 싱어송라이터’로, 방예담은 ‘역대 최연소’로 파이널은 이들 천재들의 초박빙 승부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방송 이후 악동뮤지션의 9번째 자작곡 <외국인의 고백>의 가사가 큰 화제가 됐다. 한국 여자와 사랑에 빠진 외국인이 서툰 한국말로 사랑을 고백한다는 내용이 이 노래는, 양현석으로부터 “기존 가수가 신곡을 발표하는 무대를 보는 것 같다”는 극찬을 받는데 성공했다.

10. 우승과 상관없이, 악동뮤지션 당신은 ?타스틱해요!

매력적인 슈퍼히어로 <아이언맨>의 새로운 시리즈 <아이언맨3>의 주연배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5년 만에 내한을 결정했다. 3일 입국하는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4월 4일 오후 8시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레드카펫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마침 이날 한국나이로 49번째 생일을 맞게 되는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한국팬들과 생일파티도 계획하고 있다. 행사의 진행은 방송인 전현무가 맡게 되며, 행사 이후 특별 초대가수와 함께하는 미니콘서트로 더욱 화려한 내한행사가 이뤄질 전망이다.

10. 할리우드 배우들 내한, 이제 더 이상 놀라운 소식은 아니라는 거! 그래도 반가워요! 생일 축하는 케익 대신 떡으로? OK? 아이언맨?



이영자와 박미선, 그룹 샤이니의 민호가 KBS 2TV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 후속으로 방송되는 <맘마미아>의 세 MC로 확정됐다. KBS는 “남성 예능인을 중심으로 편성된 주말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서 여성 MC를 전면에 내세운 것은 최근 몇 년간 찾아볼 수 없었던 이례적인 일이다”고 자평했다. <맘마미아>는 여자, 특히 엄마를 주인공으로 내세운 만큼 주말 버라이어티에서 보지 못했던 참신한 얼굴을 찾으려 노력했다고. 2013년 설 특집 프로그램 중 전체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봄 개편을 맞아 정규 편성된 <맘마미아>는 연예계 뿐 아니라 스포츠 스타 및 사회 각층의 저명인사와 그들의 어머니가 함께 출연해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첫 방송은 오는 4월 14일.

10. M본부에서는 아빠를, K본부에서는 엄마를…

‘국제가수’ 싸이가 구글 만우절 이벤트에서 대한민국 서울 강남을 대표하는 보물로 깜짝 등장했다. 4월1일 구글은 구글 지도를 이용 시 화면 오른편에 보물지도라는 버튼을 클릭하면 지도가 보물찾기 지도 형식으로 변하는 만우절 이벤트를 실시했다. 해당 이벤트에 싸이의 세계적 히트곡 <강남스타일> 캐릭터가 등장했다. 구글 지도 속 한국의 상징물로는 여의도에 국회의사당, 종로에 이순신 장군상, 용산에 남산타워, 경주에 첨성대, 제주에 돌하르방 그리고 강남에는 싸이가 자리하고 있다.

10. 싸이는 이제 구글도 인정하는 한국의 상징이군요 그런데 왜 하필 만우절날?



영화 <전국노래자랑>이 개봉일을 5월2일로 확정했다. <전국노래자랑>은 개그맨 이경규가 6년 만에 영화제작자로 야심찬 출사표를 던진 작품. 동명의 장수 프로그램에 출전한 참가자들이 단 한 순간, 인생의 중니공이 되기 위해 꿈의 무대에 서기까지의 과정을 웃음과 감동으로 그려낸 영화다. 이경규는 “평범하지만 비범한 영화를 만들고 싶었다. 진심 있는 사연으로 관객들에게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선보이고 싶다”고 말했고, 자신이 오랜 기간 진행을 맡은 프로그램의 영화화 소식에 MC 송해는 “이경규는 고집이 세다. 하지만 생각한 것들을 실행에 옮기고 차근차근 이뤄가는 남자 중의 남자다. 후배지만 영화로 자신의 실력을 발휘한 그를 존경한다”며 엄지손가락을 치켜들었다.

10. 의지의 이경규, 한국영화 전성시대에 살포시 숟가락을 얹어보아요! 이번엔 성공하길!

개그맨 김병만이 지난 2월 불거진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조작 논란에 대한 심경을 고백했다. 김병만은 4월 1일 방송된 MBC <기분좋은 날-연예플러스>에 출연해 “그런 일을 처음 겪다 보니까 많은 스태프들과 한참 울었다. 어떻게 흘렸든지 땀을 흘렸으니까. 지금 생각해보니까 그 순간 더 크지 못했다. ‘죄송합니다. 더 이상 어떤 변명도 하지 않겠습니다.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했으면 됐는데 제 태도가 잘못 됐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하차 의사는 없으며 주어진 만큼 할 것이라고도 말했다.

10. 지칠만하면 불거지는 예능의 진정성 논란, 거짓말 하는 정치인들도 이만큼 돌팔매를 맞았다면 달라졌을까요?

SBS 시트콤 <순풍산부인과>에 출연한 배우 김수진(38)이 짧은 생을 마감했다. 김수진은 지난 달 29일 논현동 자택에서 목을 매 숨진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사건들 담당하는 강남경찰서는 현장에서 유서가 발견된 점을 미루어 자살에 무게를 두고 수사를 진행 중이다. 고(故) 김수진은 지난 1994년 MBC 드라마 <도전>으로 데뷔한 뒤 SBS 시트콤 <순풍산부인과>, 드라마 <도시남녀> 등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으며 서구적인 외모로 눈길을 끌었다.

10. 가슴 아픈 소식은 이제 그만, 연예계 만연한 우울증 힐링할 방법 없을까요?

배우 최종훈이 음주운전 혐의로 출연 중이던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푸른거탑>에서 사라질 위기에 처했다. 최종훈은 지난 달 30일 오전 6시 40분께 금촌동 도로 가운데 차를 세워두고 잠을 자고 있었으며, 이를 발견한 택시기사가 112에 신고했다. 경찰이 음주측정은 요구했지만 최종훈은 이에 응하지 않아 불구속 입건, 결국 운전면허가 취소된 뒤 석방됐다. 최종훈은 자숙의 의미로 <푸른거탑> 제작진에 하차의사를 밝혔고, 오는 3일 방송분에서도 통편집을 피할 수 없게 됐다.

10. 언제 어디서나 어떤 상황에서라도음주운전은 절대 금물입니다!

아이돌그룹 샤이니 종현이 교통사고로 코뼈가 골절됐다. 1일 새벽 자신의 차량으로 동호대교에서 강남방향으로 이동하던 중 가드레일을 들이받고 만 것. 소속사 SM은 “종현의 건강회복이 우선”이라며 “당분간은 치료에 전념할 것”이라고 밝혔다.

10. 만우절 사고소식을 접한 팬들은 “거짓말이길 바라요”라는 반응…

가수 겸 MC 박상규(71)가 4월 1일 뇌졸증으로 투병 중 생을 달리했다. 1965년 KBS 1기 전속 가수로 데뷔한 고인은 2004년 제 11회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공로상을 수상했으며 <조약돌>, <친구야 친구> 등의 히트곡을 남겼다. 또 <토요일 토요일 밤에>와 <일요큰잔치> 등 유명 쇼프로그램의 MC로도 활약했다.

10. 장국영 10주기에 우리는 또 다른 별을 잃고 말았네요.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