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두준용준형 아이엠어맨
윤두준용준형 아이엠어맨
그룹 비스트의 윤두준, 용준형이 듀엣으로 부른 신곡 ‘아이엠어맨(I AM A MAN)’ 음원이 무료 공개된다.

‘아이엠어맨’은 지난 7월 컴백 기념 단독 콘서트를 통해 최초로 공개한 바 있다. 이후 윤두준과 용준형은 개인 SNS와 방송을 통해 음악프로그램 1위 공약으로 ‘아이엠어맨’의 무료 음원 다운로드를 내걸었다. 비스트는 타이틀곡 ‘섀도우’로 3개의 음악 프로그램에서 연이어 1위를 차지했고, 이에 팬들의 성원을 보답하고자 신곡 음원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게 했다.

20일 오전 비스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아이엠어맨’의 음원을 공개했다. 홈페이지에 동시 접속자가 10만 명 가깝게 몰리면서 서버가 멈추기도 했다. 소속사는 “비스트 음원의 다운로드를 기다리는 국내외 팬들을 위해 추가적으로 다운로드 서버를 긴급하게 확충했다”고 전했다.

‘아이엠어맨’은 윤두준의 허스키하면서도 부드러운 보이스와 용준형의 리드미컬한 래핑이 어우러진 듀엣곡으로 용준형이 작곡했다. 비스트의 단독 콘서트에서는 윤두준이 직접 건반을 연주하며 노래하기도 했다.

‘아이엠어맨’의 무료 공개로 전례없는 스페셜 팬서비스를 펼친 윤두준과 용준형은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감사 메시지 영상을 전했다. ‘아이엠어맨’ 노래 끝에는 ‘항상 감사하다’는 말을 거듭하며 음원에도 감사의 메시지를 담았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