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X원위, 2021년 버전 'STAY' 멜로디 일부 공개…낭만적인 분위기


그룹 원어스(ONEUS)와 원위(ONEWE)의 유쾌한 케미가 돋보이는 합동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원어스와 원위는 17일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STAY'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였다.

영상에는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 함께여서 더 행복한 11명의 소년들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함께 노래하고, 뛰어노는 등 소년들의 우정을 유쾌하면서도 훈훈하게 그려냈다. 빈티지한 톤 앤 무드가 마치 한 편의 청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줘 몰입도를 높였다.

이와 함께 'STAY'의 멜로디와 노랫말이 공개, 겨울과 잘 어울리는 편안하고 낭만적인 컨템포러리 팝 느낌이 듣는 이들로 하여금 설렘을 선사한다.

원어스와 원위는 오는 21일 디지털 싱글 'STAY'를 발매한다. 'STAY'는 두 그룹이 선보이는 데뷔 첫 시즌송이자, 이들이 데뷔 전 출연한 리얼리티 프로그램 '데뷔하겠습니다'에서 팬들에게 선공개한 곡이다.

올 한 해 무한한 사랑과 응원을 보내 준 팬들에게 보답하고자 2021년 버전으로 재녹음해 한층 깊어진 감성을 들려 줄 예정으로,히트메이커 이상호와 서용배, 박우상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