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TV텐 영상취재팀]

한 주간 가장 뜨거웠던 뉴스를 댓글로 알아보는 개그맨 황영진의 ‘텐아시아 댓글 뉴스’.

텐아시아 ‘댓글 뉴스’가 JTBC ‘뉴스룸’에 출연한 가수 양준일에 관한 네티즌의 반응을 살펴봤다.

지난 25일 방송된 ‘뉴스룸’에서 양준일은 진행을 맡은 손석희 앵커를 만나 그동안의 근황을 전했다. 손석희는 양준일에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3(이하 ‘슈가맨3′)’ 잘 봤다. 감동적인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양준일은 손석희에게 고마움을 표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양준일은 1991년 싱글 앨범 ‘리베카’로 데뷔해 ‘가나다라마바사’ ‘Dance With Me 아가씨’ 등으로 존재감을 알렸으나, 1992년 돌연 활동을 중단하고 미국으로 떠났다. 이후 2000년 ‘V2’란 이름으로 컴백했지만 큰 인기를 끌진 못했다.

최근 온라인상에서 1990년대 가수들의 음악 방송 무대를 볼 수 있는 ‘탑골’ 시리즈가 인기를 끌고 있다. 당시 양준일은 세련된 스타일과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을 닮은 외모로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다. ‘탑골’은 과거 스타를 지금의 스타들과 견주어 비교하는 인터넷 문화를 뜻한다.

이런 가운데 양준일은 지난 6일 방영된 ‘슈가맨3’에 출연해 2030세대에게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 팬들의 성원에 힘입은 양준일은 오는 31일 서울 세종대 대양홀에서 팬 미팅 ‘양준일의 선물’을 연다.

이와 관련해 네티즌들은 “양준일님! 이제 꽃길만 걸으세요!” “멋진 분이네요! 지난 세월이 아깝지만 지금부터라도 멋진 활동 기대합니다!” “이런 보석을 28년이나 묻어두었다니…아깝다! 이제라도 아낌없이 반짝반짝 빛나길” “탑골 GD 양준일님! 빅뱅의 GD와 듀엣곡을 원합니다!” 등의 댓글을 달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댓글 뉴스] '탑골 GD' 양준일, 빅뱅 GD와 듀엣 가자!


TV텐 영상취재팀 tenpla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