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원탁이 웹툰 ‘피터판다’ OST로 달콤함을 선사한다.
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주원탁이 참여한 웹툰 ‘피터판다(PETER PANDA)’ OST ‘가장 소중한 날들을’이 발매된다.
이번 OST ‘가장 소중한 날들을’은 빛처럼 다가온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세레나데로, ‘눈을 감으면 차오르는 그대여 사랑해요 언제나 그랬듯’처럼 따뜻하고 달콤한 느낌의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주원탁은 부드러우면서도 진정성이 느껴지는 보컬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사랑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완벽히 표현해 내 리스너들에게 설레는 감정을 안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로 탁월한 음악 실력을 인정받은 주원탁은 그룹 레인즈로 활발하게 활동한 데 이어 솔로 앨범과 다양한 OST 참여를 통해 ‘실력파 솔로 아티스트’로 입지를 굳혔다.
국내 순정 만화 대표 작가 나예리의 ‘피터판다’는 씩씩하고 밝은 소녀 루이가 누군가 버린 판다 인형을 주워 온 그날 밤, 판다 인형이 괴상한 모습의 남자로 변해 자신을 피터라고 소개하고 루이에게 운명의 상대를 찾아주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그린 순정 만화로 인기몰이 중이다.
한편 주원탁이 참여한 웹툰 ‘피터판다(PETERPANDA)’ OST ‘가장 소중한 날들을’은 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