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수부터 김영대까지
'펜트하우스 키즈' 총출동
오늘(12일) 밤 방송
'펜트하우스 히든룸' 예고/ 사진=SBS 제공
'펜트하우스 히든룸' 예고/ 사진=SBS 제공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1 종영의 아쉬움을 달래줄 스페셜 방송에 ‘헤라클럽’ 아이들이 출연한다.

12일 방송되는 SBS ‘펜트하우스 히든룸-숨겨진 이야기’에 배우 김현수, 진지희, 김영대, 한지현, 최예빈, 이태빈 등 6명의 ‘펜트하우스’의 키즈가 모두 출연한다. 이로써 ‘펜트하우스’의 부모 연기자 9명에 더해 ‘펜트하우스 키즈’ 6명이 합류했다. ‘펜트키즈’의 인터뷰를 맡아줄 MC로는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의 재재가 나선다.

우선 스페셜 방송에서는 많은 사랑을 받았던 ‘펜트하우스’의 명장면을 다시 보며 제작과정에서 있었던 비하인드 에피소드를 대거 방출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시즌1에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모았던 장면을 모아 배우들이 직접 그 궁금증을 해소시켜 주는 코너와 배우들간의 케미를 확인해 볼 수 있는 토크 게임, 그리고 촬영 현장을 생생히 느낄 수 있는 메이킹 하이라이트 영상 등이 준비돼 있다. 또 배우들이 직접 전하는 ‘펜트하우스’ 시즌2 관전 포인트부터 시즌2 맛보기 영상까지 최초 공개된다.

제작진은 "스페셜 방송과 더불어 앞으로 시즌2에서 더욱 활약할 것으로 기대되는 ‘펜트키즈’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펜트하우스 히든룸-숨겨진 이야기’는 12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