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의 전쟁' /사진제공=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 /사진제공=MBC에브리원
이상민이 연애에 대한 두려움을 호소한다.

오는 6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에서는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세계 각국의 리얼 커플 스토리가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4000명의 여성에게 300억이라는 엄청난 금액을 쓴 76살 남성 노자키 고스케의 이야기가 소개된다. 노자키는 오로지 마음에 드는 여성을 만나기 위해 열심히 돈을 모았고, 그 결과 무일푼에서 70억 원 이상의 재산을 소유한 성공한 자산가가 됐다.

엄청난 부와 함께 또 다른 행복이 찾아왔다. 무려 55살이나 어린 21살의 여성 스도 사키를 만나게 된 것. 드디어 운명의 짝을 만난 노자키는 스도와 6개월의 연애 끝에 결혼에 성공했다. 하지만 뜨거운 신혼 생활을 보내던 노자키가 결혼 3개월 만에 아무런 전조도 없이 돌연사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충격을 안긴다.

출연진들은 노자키의 갑작스러운 죽음을 두고 “비아그라 때문 아니냐”, “심장마비인가”, “노환으로 인한 자연사일 것”이라며 저마다의 추측을 늘어놓는다. 이내 노자키가 죽음에 이른 진짜 이유가 공개되며 스튜디오는 혼란에 휩싸였다는 전언. 일본 부자 남성이 결혼 3개월 만에 사망한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프리젠터 김지민은 사연을 전하기에 앞서 ‘FBI가 지정한 10대 지명 수배자’에 오른 한 여성을 소개한다. 이 여성은 ‘이것’을 갖기 위해 살인 청부를 의뢰하고 상상할 수 없는 막장 행각까지 선보였다고. 사연을 접한 이상민은 “어디 무서워서 사랑하겠냐”며 분노하고, 정다희 아나운서는 “너무 소름 돋아요”를 연발한다. 이상민이 연애 포기를 선언할 만큼 공포스러운 커플 스토리는 ‘장미의 전쟁’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전 세계 커플들의 다채로운 스토리는 이날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장미의 전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