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비욘드제이)
(사진=비욘드제이)

전 걸그룹 ‘구구단’의 멤버였던 혜연이 비욘드제이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으로 배우의 길을 걷는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비주얼,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전 ‘구구단’ 멤버 혜연이 소속사 비욘드제이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혜연은 지난 2016년 걸그룹 ‘구구단’으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활동 당시에는 탁월한 춤 실력과 함께 러블리한 막내의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았던 그가 조아람으로 활동명을 변경하고 배우로서 본격적인 활동에 시동을 걸고 있다.


소속사 비욘드제이는 조아람과의 전속계약 소식을 알리며 “조아람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어당기는 밝고 사랑스러운 에너지가 가득한 친구다. 배우로서의 무궁한 잠재력도 갖추고 있어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가 된다. 꿈을 가득 안고 본격적으로 배우로서 도약을 시도하는 조아람 배우가 앞으로 다양한 플랫폼과 작품을 통해 폭넓은 활동을 펼쳐낼 수 있도록 함께 고민하며 동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조아람은 소속사를 통해 “이제는 작품을 통해 배우로 시청자분들을 마주하고 싶다. 배우로서 새 출발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설레는 마음이다.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시작하는 만큼 열심히 배우고 노력해 진심을 연기하는 좋은 배우가 되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비욘드제이’는 2017년 설립 후 KBS2 ‘오늘의 탐정’, SBS ‘초면에 사랑합니다’ 등 특색 있는 장르 드라마를 제작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은 드라마제작사다. 작년에는 KBS2 ‘안녕? 나야!’, JTBC ‘알고있지만’ 등의 작품을 제작하며 드라마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최근에는 tvN ‘살인자의 쇼핑목록’ 제작 소식을 전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바. 최근에는 제작사에서 종합엔터테인먼트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면서 자사의 다양한 콘텐츠 제작 역량과 전문성을 겸비한 매니지먼트가 높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드라마 제작은 물론 배우의 발굴 및 양성까지 나서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비욘드 제이’와 함께 새 출발을 알린 조아람이 앞으로 배우로서 어떤 행보를 이어나가며 도약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