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한효주·김고은, '이민정♥' 이병헌 '전액 부담'이 만들어준 행복 추억[TEN피플]](https://img.hankyung.com/photo/202305/BF.33438168.1.jpg)
배우 이병헌이 소속사 식구들을 위해 해외 워크숍을 개최하며 비용을 전액 부담하며 화제가 됐다. 한지민, 한효주, 김고은, 박보영, 정채연, 주종혁 등은 행복한 추억을 자랑했다.
이병헌은 5월 12일 "모두가 꿈꾸던 제1회 BH워크숍"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병헌을 비롯해 BH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들, 스태프들 등이 함께 단체 티셔츠를 맞춰 입고 인증샷을 찍고 있다.
![한지민→한효주·김고은, '이민정♥' 이병헌 '전액 부담'이 만들어준 행복 추억[TEN피플]](https://img.hankyung.com/photo/202305/BF.33438171.1.jpg)
한지민은 워크숍을 다녀온 뒤 13일 "너무 소중하고 꿈만 같았던 우리들의 행복한 첫 워크숍! BH nice!"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한효주도 "매 순간 행복하고 감사했던 평생 잊지 못할 우리의 첫 번째 워크숍. 정말, 정말로 감사해요. BH NICE"라고 적었다.
![한지민→한효주·김고은, '이민정♥' 이병헌 '전액 부담'이 만들어준 행복 추억[TEN피플]](https://img.hankyung.com/photo/202305/BF.33438170.1.jpg)
정채연은 "함께여서 즐거웠고, 정말 행복했습니다. Be happy ♥ BH NICE..♥", 주종혁은 "또 가고 싶습니다!!!! 행복했습니다. 사랑합니다", 조혜정은 "happily ever after♡"라고 했다. BH엔터테인먼트 손석우 대표 역시 "함께여서 행복했다 우리"라고 추억을 기록했다.
![한지민→한효주·김고은, '이민정♥' 이병헌 '전액 부담'이 만들어준 행복 추억[TEN피플]](https://img.hankyung.com/photo/202305/BF.33438169.1.jpg)
이병헌을 비롯해 한지민, 한효주, 김고은, 정채연 등은 SNS를 통해 행복했던 추억과 함께 더욱 돈독해진 케미스트리를 자랑해 시선을 끈다. 이들이 끈끈해질 수밖에 없는 이유는 말하지 않아도 알 수 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