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패밀리'
./사진=tvN'패밀리'
‘패밀리’ 장혁, 장나라 부부의 정체가 탄로 날 위기에 처하며 사랑스럽던 10년 결혼생활이 위태롭게 흔들린다.

tvN 월화드라마 ‘패밀리’측이 9일 8회 방송을 앞두고 권도훈(장혁 분)과 강유라(장나라 분)의 무장 투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난 방송에서 유라는 예고 없이 집 앞까지 찾아온 불청객 조태구(김남희 분)를 보고 위기감이 최고조에 달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태구는 유라가 과거 킬러였다는 사실을 아는 유일한 인물인 만큼 그의 등장은 유라의 평온한 일상을 뒤흔들 위협적인 상황. 더욱이 태구는 “울프(브루노 분)가 하던 거 네가 마무리 지어야지. 남편도 사람 좋아 보이고 딸도 사랑스럽던데. 가족은 지켜야 하지 않겠어?”라며 가족의 안전을 볼모로 잡고 살해를 지시해 유라의 치를 떨게 했다. 이에 과연 유라가 가족을 지키기 위해 또다시 살벌한 킬러의 면모를 드러낼지 관심을 높였다.

무엇보다 국정원 블랙 요원인 남편 도훈은 유라와 태구가 소속돼 있었던 국가 비밀 조직인 조합(MGD)을 조사하고 있는바. 10년째 부부로 살았지만, 서로가 국정원 블랙 요원과 킬러라는 사실을 모르는 도훈과 유라가 언제쯤 모든 사실을 알게 될지, 그로 인해 ‘장장커플’은 또 어떤 변화를 맞을지 매회 궁금증을 높이고 상황.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에는 서로 다른 건물 옥상에서 공동 표적을 노리는 도훈과 유라의 모습이 담겨 긴장감을 자아낸다. 둘의 공동 표적은 구조합 멤버인 나비(이미숙 분). 무엇보다 표적을 향해 총구를 겨누던 둘의 표정이 심상치 않아 이목이 쏠린다. 굳어진 표정의 도훈과 흔들리는 유라의 눈빛이 담긴 것. 도훈과 유라가 국정원 블랙 요원과 킬러로, 10년 차 부부에서 적으로 드디어 서로의 정체를 알게 되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