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박 /사진제공=H&엔터테인먼트
윤박 /사진제공=H&엔터테인먼트
배우 윤박이 전격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소속사도 입장을 밝혔다.

3일 윤박 소속사 H&엔터테인먼트는 "윤박 씨와 관련하여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윤박 씨는 오는 9월 2일 백년가약을 맺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윤박 씨는 예비 신부와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부부의 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서로를 향한 깊은 믿음과 사랑 안에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며 진지한 만남을 이어왔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소속사는 "예식은 양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에 당일 취재 및 촬영 협조가 어려운 점 미리 깊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언제나 윤박 배우를 따뜻한 마음으로 지켜봐 주시고 사랑해주시는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한 가정을 이루며 새로운 출발을 앞둔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해주시길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다음은 윤박 소속사 H&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안녕하세요. 에이치앤드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저희 소속 배우 윤박 씨와 관련하여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윤박 씨는 오는 9월 2일(토)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윤박 씨는 예비 신부와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부부의 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서로를 향한 깊은 믿음과 사랑 안에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며 진지한 만남을 이어왔습니다.

예식은 양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에 당일 취재 및 촬영 협조가 어려운 점 미리 깊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언제나 윤박 배우를 따뜻한 마음으로 지켜봐 주시고 사랑해주시는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한 가정을 이루며 새로운 출발을 앞둔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해주시길 바랍니다.

더불어, 결혼 후에도 많은 분의 축하와 따뜻한 격려에 보답하기 위해 배우로서 더욱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갈 윤박 씨에게 많은 응원과 사랑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