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V DAY' 방탄소년단 뷔 생일 맞아 축하 광고 쏟아져..전 세계가 '태태랜드'
방탄소년단 뷔의 생일을 맞아 팬들이 선물하는 축하 광고가 각국에서 쏟아지며 전 세계를 ‘태태랜드’로 만들고 있다.



오는 12월 30일 뷔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전 세계 팬들이 다채로운 서포트 릴레이로 뷔를 향한 사랑과 응원을 전하고 있다.



뷔의 필리핀 팬베이스 ‘V Philippines’은 뷔의 생일 당일 EDSA(메트로 마닐라의 중심을 가로지르는 주요 간선 도로)의 ‘Galleria Corporate Center’와 ‘Robinson’s Forum’에 대형 LED 광고판에 축하 영상을 송출한다.



‘TAEHYUNG PHILIPPINES’은 ‘matsuko’와 함께 EDSA Guadalupe Bridge, IRC presto C5 도로 LED 광고와 카페 이벤트도 진행한다.
'HAPPY V DAY' 방탄소년단 뷔 생일 맞아 축하 광고 쏟아져..전 세계가 '태태랜드'
태국 팬베이스 ‘BTS V THAILAND’는 매일 평균 10만 5천여 명이 방문하는 방콕의 MBK 센터에서 12월 25일부터 31일까지 초대형 LED 광고 서포트를 진행한다.



인도 팬베이스 ‘Taehyung India Fanbase’는 12월 29일부터 31일까지 뭄바이의 인피니티 몰 내에 있는 인도 최대 규모의 LED 스크린에, 28일부터 31일까지 콜카타의 ‘Vardaan Market’에 뷔의 광고 영상을 송출한다.



팬 페이지 ‘ByMyside_KookV’는 중국의 청두의 두 곳에서 LED 광고와, 20개의 LCD 광고를 진행한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또 뷔의 사진과 그림으로 꾸며진 ‘인생네컷’ 템플릿 이벤트가 중국 내 200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펼쳐진다.




12월 23일부터 31일까지 서울 홍대입구역 14개의 LED 스크린과 LCD 스크린에서 환상적인 뷔의 영상을 볼 수 있다.



또 사진 및 비디오 어플리케이션 ‘SNOW’와 ‘B612’에서는 12월 26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HAPPY V DAY’ 문구와 뷔의 사진, 그림으로 구성된 프레임을 이용할 수 있으며, 생일 당일에는 카카오톡 배너와 인스타그램 광고를 게재한다.



‘BinaryStar_V’는 12월 26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태국의 월스트리트’라 불리우는 방콕 CBD의 엠파이어 타워에 대형 LED 축하 영상과 함께 카카오톡 배너 광고를 진행한다. ‘encounter1995_’는 신촌 현대백화점에 DID 광고와 카카오톡 배너 광고로 뷔의 생일을 축하할 예정이다.



베트남 팬 ‘Double Rich Team’은 12월 30일, 31일 양일간 하노이의 사비코 메가몰에서 LED 광고를 게재한다.


뷔의 글로벌 팬들은 뷔를 향한 뜨거운 사랑으로 전 세계를 축제 분위기로 물들이고 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