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나무엑터스
/사진제공=나무엑터스
배우 송강이 '강이로운 순간'의 시작을 예고했다.

20일 소속사 나무엑터스에 따르면 송강은 오는 2023년 2월 11일 오후 5시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송강이 '2023 송강 아시아 팬미팅 투어 <'강이로운 순간'>의 국내 팬미팅을 개최한다.

송강의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 '강이로운 순간'은 가장 송강답고, 송강스러운, 송강 그 자체의 모습으로 그를 사랑해 주는 팬들과 만나 잊지 못할 소중한 '순간'을 만들고 싶다는 송강의 다정한 마음이 담긴 타이틀. 그 첫 번째 순간이 될 서울 공연은 2023년 2월 11일 오후 5시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리며 도쿄, 자카르타, 쿠알라룸푸르, 싱가포르, 방콕까지 '강이로운 순간'이 이어질 예정이다.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 속 송강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아날로그 느낌의 필름 카메라를 들고 '강이로운 순간'을 전하는 포토그래퍼로 변신한 송강은 서정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댄디한 스타일의 의상과 우수에 젖은 그의 눈빛은 감성적인 아우라를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렘으로 물들인다.

소속사는 "송강이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를 앞두고 팬들에게 즐거운 추억과 순간을 선물하기 위해 다양한 모습을 준비 중이다. 그동안 많은 사랑과 응원을 보내온 팬들에게 보답하는 특별한 자리가 될 것"이라며 "송강과 팬들에게 이번 팬미팅이 소중하고 행복한 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