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터골프 11월호 화보 공개
'필드에 뜬' 씨엔블루 이정신 “11월 일본 투어 진행중.. 콘서트 연습 몰두”



씨엔블루 이정신, 강민혁이 골프웨어 화보를 공개했다.

씨엔블루 이정신, 강민혁은 베터골프 11월호를 통해 가을, 겨울 골프웨어를 소화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이정신, 강민혁은 계절감이 느껴지는 착장을 입은 채 훤칠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SBS 예능 ‘편먹고 공치리 시즌4’를 통해 뛰어난 골프 실력과 매너를 자랑한 이들이 훈훈한 골프 웨어 스타일링까지 선보인 것.
'필드에 뜬' 씨엔블루 이정신 “11월 일본 투어 진행중.. 콘서트 연습 몰두”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정신은 “’편먹고 공치리 시즌4’를 보신 분들께서 잘 봤다며 잘 친다고 칭찬 해주시는 분들이 많았다. 어머니가 좋아하셔서 제일 좋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이어 강민혁은 “실수하고, 잘 못 쳐도 잘 배운 것 같다는 말을 들었다. 골프를 치는 모습뿐 아니라 파인 디봇을 메우는 모습을 보시고도 칭찬을 해주셨다. 골프 치는 모습을 보시고, 할아버지가 너무 좋아하신다”고 덧붙였다.
'필드에 뜬' 씨엔블루 이정신 “11월 일본 투어 진행중.. 콘서트 연습 몰두”
또 강민혁은 “방송 출연 전, 연습을 너무 많이 했다. 라운드는 조금 쉬고, 체력 관리를 하려고 한다. 골프는 체력 소비가 많은 운동이다. 피티나 유산소를 병행해 균형을 유지하려고 한다”고 답했으며, 이정신은 “11월부터 씨엔블루 일본 투어가 있다. 콘서트 연습에 몰두해야 하는 시기”라며 가수의 본업을 잊지 않는 면모도 내비쳤다.

한편 이정신, 강민혁이 속한 밴드 씨엔블루는 일본 도쿄, 고베에서 ‘CNBLUE AUTUMN CONCERT 2022 ~LET IT SHINE~’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나고 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