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 베니 블랑코+스눕독 협업곡 '배드 디시전스' 공개


방탄소년단(BTS) 진이 다채로운 음색으로 팬심을 설레게 했다.

세계적인 팝스타들의 히트곡을 만들어낸 프로듀서 베니 블랑코(benny blanco)는 지난 5일(오후1시) 자신의 공식 유튜브계정을 통해 방탄소년단 진·지민·뷔·정국, 래퍼 스눕독(Snoop Dogg)과 협업한 싱글 '배드 디시전스(Bad Decisions)'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배드 디시전스'는 올해 발매 예정인 베니 블랑코의 정규 앨범 선공개 싱글로 밝고 경쾌한 댄스곡이다.

진은 이번 신곡에서 다채로운 음색으로 경쾌하면서도 중독성이 강한 댄스 팝 장르곡의 맛을 살려 팬심을 녹였다.
방탄소년단 진, 베니 블랑코+스눕독 협업곡 '배드 디시전스' 공개
진은 진성과 가성의 부드러운 전환, 담백한 비브라토, 풍부한 성량 등 자신만의 다양한 음악적 영역을 넓혀가며 신곡에 대한 관심을 뜨겁게 이끌어냈다.

특히 섬머송과 같은 경쾌한 리듬과 진의 맑고 깨끗한 미성이 어우러져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해줄 청량함을 선사했다.

진은 그룹곡 뿐 아니라 다양한 협업곡이나 커버곡에서 보컬 역량을 선보이며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로 주목을 받았다.
지난해 콜드플레이(Coldplay)와의 협업곡 마이 유니버스(My Universe)에서 진은 풍부하고 깊은 중저음의 목소리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또 MTV 언플러그드에서 커버한 콜드플레이의 "Fix you"에서 진이 부른 구절이 소셜 미디어에서 입소문이 났으며, '핑크마이크 가이'라는 새로운 별명을 얻기도 했다.
방탄소년단 진, 베니 블랑코+스눕독 협업곡 '배드 디시전스' 공개
팬들은 "목소리가 청아하고 맑은데 섹시하면서 예뻐", "석진이 섹시한거 소문나면 안되는데", "석진이 목소리 오늘 유독 더 설렌다", "뭔가 쫀득쫀득 살랑살랑 섹시 실버보이스야", "석진이 이번 곡 같은 캐주얼한 팝보컬도 너무 잘어울려", "김석진 보컬 최고"등 깊은 애정을 나타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