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골든차일드 이장준, 코로나 확진 "스케줄 참여 어려워"
그룹 골든차일드의 이장준이 코로나에 확진됐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5일 "이장준이 코로나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장준은 코로나 자가 진단키트에서 양성임을 확인했고 PCR 검사를 진행했다. PCR 검사 결과 오늘(25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장준은 백신 3차 접종까지 완료하였으며, 현재 가벼운 감기 증상외 다른 증상은 없다.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 격리와 함께 치료 및 회복에 전념할 예정이다.

울림 측은 "이장준은 예정되어 있는 스케줄 참여가 어려우며 활동 재개 일정은 향후 다시 안내드리도록 하겠다"며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고 양해를 구했다.

이하 울림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울림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골든차일드 이장준 군이 3월 25일(금)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아 안내드립니다.

지난 24일 이장준 군은 코로나 자가 진단키트에서 양성임을 확인하였으며 PCR 검사를 진행하였습니다. 그리고 PCR 검사 결과 오늘(25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장준 군은 백신 3차 접종까지 완료하였으며, 현재 가벼운 감기 증상외 다른 증상은 없어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 격리와 함께 치료 및 회복에 전념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이장준 군은 예정되어 있는 스케줄 참여가 어려우며 활동 재개 일정은 향후 다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사과의 말씀드리며, 당사는 아티스트와 스태프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방역당국의 지침을 준수하여 아티스트의 빠른 쾌유를 위해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