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 사진=텐아시아DB
가수 임영웅/ 사진=텐아시아DB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최애돌 셀럽이 밀알심장재단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 사진제공=영웅시대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최애돌 셀럽이 밀알심장재단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 사진제공=영웅시대
가수 임영웅의 생일을 맞아 팬클럽 영웅시대가 밀알심장재단에 기부했다. 선행을 이어가고 있는 영웅시대는 올바른 팬문화의 본보기를 보여주며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오는 16일 생일을 맞는 임영웅을 위해 팬클럽 영웅시대가 최애돌 셀럽 활동을 통해 모은 성금을 밀알복지재단에 기부했다. 후원금은 약 2770만 원으로, 심장병 어린이들을 위해 사용된다. 최애돌 셀럽은 실시간 랭킹차트, 스케줄, 연예 퀴즈 등을 제공하는 셀럽 커뮤니티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심장병 환아 위한 기부금 2770만원 전달 '훈훈'
영웅시대 측은 "노래로 삶을 이야기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는 아름다운 청년 임영웅님의 31번째 생일을 맞이해 전세계의 심장을 뛰게하라는 모티브로 많은생명을 살리고있는 밀알심장재단에 기부함으로써 임영웅님의 선한 영향력에 동참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또한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는 임영웅의 생일을 기념해 꾸준한 나눔과 선행으로 사회 곳곳에 희망을 전하며 사회취약계층에게 희망을 주는 별빛이 되어 어려운 이웃과 동행하는 새로운 팬덤문화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정재 밀알심장재단 회장은 "임영웅님의 생일을 맞아 임영웅 최애돌 셀럽 팬 여러분들이 나눠주신 귀한 마음이 뛰지 못하고 걷지 못하는 심장병 환우에게 희망이고 소망이며 새 생명"이라며 "별빛 같은 임영웅님과 팬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전한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는 오는 16일 임영웅의 생일을 기념해 다양한 선행을 펼치고 있다. 영웅시대 경남방 회원들은 최근 고성군청을 통해 복지기관에 쌀과 생필품 등 250만 원 상당의 기부물품을 전달했다. 영웅시대의 소모임 영웅사랑방은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을 위해 쓰일 200만 원의 기부금을 얼마 전 포천시청에 전달했다. 영웅시대 안동스터디방 회원들은 대한적십자사 경상북도지사에 도내 복지 사각지대 위기가정을 위한 '희망나눔성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 이처럼 영웅시대는 모범적인 팬 문화를 선도하며 귀감이 되고 있다.

임영웅은 음악방송, 공연 등 무대를 비롯해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 방송에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